먹고 마시고 즐기기(내돈내산)/맛집

판교 정통 철판닭갈비 맛집 '닭갈비야' 방문 후기(판교테크노밸리 유스페이스2)

솔호랑 2023. 7. 3. 21:40
반응형

예전에는 철판 닭갈비가 꽤 유행했던 것 같은데, 요새 그런 닭갈비를 먹은 지 오래된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그런 철판닭길비를 먹고 싶어서 점심시간에 찾아간 '닭갈비야'입니다. 물론 닭갈비와 더불어 닭갈비를 먹고 난 후에만 맛볼 수 있는 닭갈비 볶음밥도 먹고 싶었고요.

위치는 유스페이스2에 있는데, 바깥과 연결된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찾으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래는 삼환하이펙스에 있다가 이사 왔다고 합니다.

내부
닭갈비야 내부

 

'닭갈비야' 메뉴판/가격

점심에는 원조 닭갈비 1인 13,000원에 면사리와 볶음밥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치즈 닭갈비는 1인에 15,000원입니다.

저녁때는 1인분당 가격은 같지만 사리와 볶음밥은 따로 추가해서 먹어야 합니다.

메뉴판
메뉴판

 

'닭갈비야' 음식 맛

저희는 치즈 닭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총 6명이 가서 3인분씩 주문했는데 양이 꽤 됩니다. 요새 가격은 비싸고 양이 적은 곳들이 많은데 이곳은 일단 양이 넉넉하니 좋습니다.

3인분
3인분 볶기 전
기본찬
기본찬

메인 철판닭갈비입니다. 치즈는 닭갈비가 다 익고 나서 가운데에 넣어주시는데, 닭갈비를 일단 조금 먹다가 치즈가 녹으면 치즈와 함께 먹으면 됩니다. 

맛은 적절한 매콤한 맛에 예전에 맛있게 먹던 그 철판닭갈비의 맛입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익은 닭갈비
익은 닭갈비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입니다. 사실 이것도 엄청 기대됐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약간의 남은 치즈와 닭갈비를 같이 볶아 진짜 맛있는 볶음밥이 되었습니다. 

볶음밥
볶음밥

 

'닭갈비야' 총평

판교에서 맛있는 철판닭갈비를 드시고 싶다면 이곳에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오랜만에 이 맛을 느끼다 보니 너무 반갑고 좋더라고요. 가끔 닭갈비가 생각날 때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장소도 꽤 넓어서 저녁때 회식하기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만 홀 넓지만 룸은 따로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 영업시간
    월~토 11:00 ~ 22:00
    월~토 휴게시간 15:00 ~ 17:00
  • 전화번호: 031-701-3666
  •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70 유스페이스 2동 B114호(삼평동 68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