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고 즐기기(내돈내산)/맛집

날 좋을 때 캠핑 분위기 내기 좋은 '오늘와인한잔' 정자가든점 방문 후기(분당 정자동 정자역 근처)

솔호랑 2023. 5. 15. 22:26
반응형

날이 좋은 날에 따스함을 느끼면서 간단히 와인 한잔을 하기 위해 정자역 엠코헤리츠 거리에 갔습니다. 거리를 둘러보다가 앞쪽에 캠핑 케이블과 의자를 세팅해 놓은 상호처럼 딱 적합한 '오늘, 와인 한잔'이 있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와인 두잔
와인 두잔

 

 '오늘와인한잔' 정자가든점 메뉴판/가격

'오늘 와인 한잔'은 체인점이고 가성비도 좋아서 역시나 다양한 안주와 와인이 가성비 괜찮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름에 걸맞게 와인을 잔으로 파는 것들도 있어서 간단하게 한 잔 하기 좋습니다.
다만 저희가 일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아쉽게도 생맥주는 다 떨어져서 주문이 불가능하다고 해서 이 부분은 아쉬웠습니다.
 

안주 메뉴판
안주 메뉴판
주류 메뉴판

 
 

 '오늘와인한잔' 정자가든점 맛

저희는 일단 화이트와인 2잔을 주문하고 나서 그에 어울리는 '명란크림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명란크림파스타'에는 특이하게 고추가 올라가 있어서 혹시나 느끼해할 수 있는 사람들의 입맛을 배려한 것 같았습니다. 

명란크림파스타

화이트와인 2잔은 잔술로 가능한 드라이한 와인 쪽에서 골랐습니다. '문득 네가 생각나는 밤이야(샤도네이)'와 '너 그대로의 모습(소비뇽 블랑)'을 각 1잔씩 주문했는데 둘 다 샤도네이와 소비뇽 블랑의 정석적인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파스타와 와인

그 후에는 디캔팅한 와인 메뉴가 새로 생겼길래 '참 기분 좋은 하루야(메를로)'와 '두 눈을 바라보며(비오니에)'를 주문했습니다. 메를로는 탄닌감이 세서 굉장히 묵직한 맛이었고, 비오니에는 은은한 아로마로 가볍게 마실만 했습니다. 

와인 추가 2잔
와인 추가 2잔

 

 '오늘와인한잔' 정자가든점 총평

날 좋을 때 바깥자리에서 이름처럼 와인 한 잔 하기 좋은 곳입니다. 캠핑 의자와 캠핑 테이블로 바깥이 꾸며져 있어서 꽤 편하게 앉아서 날씨를 느끼기 좋습니다.
외부좌석이다 보니 애완동물과 함께 방문하신 분들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애완동물과 함께 오셔도 좋은 곳입니다.
 
 
 

  • 영업시간: 매일 12:30 ~ 00:30 (다른 엠코헤리츠 거리 음식점들은 대부분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 이곳은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36 301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