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고 즐기기(내돈내산)/맛집

맛과 분위기 좋은 '리츠다이너(RITZ DINER)' 맛집 방문 후기(분당 정자역 정자동)

솔호랑 2023. 5. 24. 22:23
반응형

친구들과 브런치를 먹기 위해 어디를 갈까 하다가 정자역 엠코헤리츠에 있는 '리츠다이너'에 방문했습니다. 지나가면서 봤는데 항상 사람들이 많아서 궁금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외관
외관. 테라스석도 조금 있습니다.

 

'리츠다이너(RITZ DINER)' 메뉴/가격

아보카도 플래터, 오믈렛, 수제버거, 파스타, 스테이크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브런치를 먹기에도 적합하고 저녁 때 와도 먹을만한 음식들이 많습니다.

메뉴판
메뉴(출처: 카카오맵)

 

'리츠다이너(RITZ DINER)' 맛

저희는 '리츠 아보카도 플래터'와 '리츠 갈비 버거', '바질 쉬림프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음식이 하나씩 천천히 나와서 아보카도 플래터를 먼저 먹었는데 브런치 플레이트 스타일로 샐러드, 스크램블 에그, 아보카도를 곁들인 브레드, 구운 치즈, 양념된 시금치로 이뤄져 있습니다. 아보카도 플래터 자체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음식들이라 깔끔하고 괜찮았는데 시금치로 보이는 야채가 어떤 소스로 버무렸는지 모르겠는데 의외로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리츠 아보카도 플래터
리츠 아보카도 플래터

'바질 쉬림프 크림 파스타'는 바질의 향을 한껏 살려 크림 파스타임에도 크림이 메인이 아니라 바질이 메인인 파스타 느낌이 났습니다. 곁들여진 새우도 알맞게 맛있게 구워져서 매우 맛있었습니다.

바질 쉬림프 크림 파스타

 '리츠 갈비 버거'는 갈비가 들어가는 흔치 않은 버거라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인데 의외로 갈비 고기가 버거와 잘 어울려서 맛있었습니다. 

커피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곁들였는데, 음식보다 음료가 늦게 나오는 기이한 경험을 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츠다이너(RITZ DINER)' 총평

일단 분위기가 괜찮고 음식들이 다 맛있습니다. 다만 저희가 오픈하고 거의 바로 갔는데, 앞에 주문이 밀려있던 것 같긴 하지만 음식이 다 나오는데 40분 이상이 걸렸고, 심지어 음료는 음식이 하나 나오고 나서 제공되었습니다. 회사원 등 일정이 급하신 분들은 다른 곳으로 가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여유로운 상황에서 여유롭게 음식을 주문하고 먹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그래도 맛은 있었기 때문에 다음에 여유로울 때 재방문 의사는 있습니다.

 

  • 영업시간
    월~토 10:00 ~ 21:00
    월~토 라스트오더 1 ~ 15:00
    월~토 라스트오더 2 ~ 20:30
    월~토 휴게시간 15:30 ~ 17:30
    휴무일
    일요일
  • 전화번호: 031-718-4307
  • 주차: 엠코헤리츠 건물 2시간 무료
  •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46 엠코헤리츠 1단지 1층 A111호(정자동 165-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