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고 즐기기(내돈내산)/맛집

[전주] 객리단길 '아이언쉐프 아웃도어 객사본점' 방문 후기

솔호랑 2022. 11. 10. 18:56
반응형

전주 객리단길 '아이언쉐프 아웃도어 객사본점' 방문 후기

전주 영화호텔에 묵으면서 밖을 보았는데 아이언쉐프 아웃도어 분위기가 너무 좋아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숙소에 들어오기 전에 들러보았습니다. 

해 지기 전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숙소에 돌아올 때쯤 되니까 자리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날이 엄청 춥지는 않아서 야외에서 술 먹기 좋은 날이라 그런지 엄청 핫했습니다.

아이언쉐프 내부 모습
자리가 꽤 많은데 앉을 곳이 거의 없었습니다.
아이언쉐프 외부 전경
건물 2층에 있는 좌석도 좋아보였습니다.

아이언쉐프 메뉴/가격

메뉴판을 보니 메뉴들이 고급지고 맛있어 보였습니다만 저희는 배가 너무 불러서 좋은 메뉴들을 시켜볼 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아이언쉐프 메뉴입니다.

저희는 이미 너무 많이 먹어서 더이상 들어갈 배가 없어서 맛있는 안주들을 뒤로하고 아귀포와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맥주도 기분 내면서 타워로 주문해보고 싶었지만 이미 술도 마실만큼 마셔서 아쉽게 맥주 한잔으로 분위기를 즐겼습니다. 

맥주 사진
그래도 영롱한 빛깔의 맥주

아이언쉐프 맛

맥주를 조금 마시고 있으니 아귀포가 나왔는데 아무것도 들어가지 못할 것 같았던 배가 아귀포를 맛보고 위에 자리를 마련하더라고요. 아귀포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나요? 포라서 간단히 맥주안주로 괜찮을 것 같아서 처음으로 주문해보았는데 엄청 맛있었습니다. 맥주와 완전 찰떡궁합이네요. 쫀듯하고 감칠맛 있는 아주 좋은 안주였습니다.

아귀포 사진
처음 먹어보는 아귀포입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전주 여행의 밤이 이렇게 저물어갑니다. 그래도 날이 그렇게 춥지 않아서 아웃도어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이언쉐프 전체적인 전경
분위기가 좋습니다.

여름에 오면 야외에서 정말 분위기 좋게 맥주와 음식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날씨라도 엄청 추운 날이 아니면 따끈한 음식과 술을 마시면 충분히 즐기기 좋을 것 같네요. 먹고 있으니 혹여나 추울까 핫팩도 나눠주시더라고요. 센스있었습니다. 

다음에 여름에 전주에 오면 아이언쉐프는 꼭 다시 들러서 여름 아웃도어 분위기를 즐겨야겠습니다.

 

 

아이언쉐프아웃도어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46-6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