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고 즐기기(내돈내산)/맛집

[분당/미금역] 분위기 좋은 루프탑 카페 '블레스마콤' 방문 후기

솔호랑 2022. 11. 21. 21:33
반응형

분당 미금역 근처 금곡동 대왕판교로 분위기 좋은 조용한 루프탑 카페 '블레스마콤' 방문 후기

얼마 전 굉장히 규모가 크고 시끄러웠던 카페를 방문하고 이번에는 그와는 반대로 좀 분위기는 좋은데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카페를 찾다가 금곡동 루프탑 카페인 '블레스마콤'을 방문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가야 해서 유모차 반입이 가능한지 미리 전화로 여쭤보았는데, 매우 흔쾌히 아이들과 많이 방문한다고 말씀해주셔서 편하게 갈 수 있었습니다. 다만 루프탑은 루프탑의 특성답게 계단으로만 진입할 수 있어서 유모차는 올라갈 수 없지만 안고 충분히 올라갈 수 있습니다. 

금곡동에 위치하고 있지만 미금역에서는 약 15분 정도 걸어야 하고, 자동차로는 접근하기 용이합니다. 주말인데 주차장도 여유로웠습니다. 

블레스마콤 외관
블레스마콤 외관

블레스마콤 메뉴판/가격

음료는 커피 메뉴와 차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고 아이와 흔쾌히 와도 된다는 카페답게 어린이 음료 메뉴도 따로 있습니다. 

베이커리 메뉴는 휘낭시에가 메인인 것 같고, 마들렌, 케이크, 샌드위치류도 있습니다. 

블레스마콤 메뉴판
블레스마콤 메뉴판

블레스마콤 분위기

일단 이곳은 분위기 맛집임이 분명합니다.

3층과 루프탑으로 매장이 이뤄져 있는데 3층은 푸른 식물들로 예쁘게 꾸며져 있고, 창도 액자형으로 나있어서 바깥을 보며 음료를 마시기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3층 내부 분위기
3층 내부 전체적인 분위기
사이드 좌석은 통창으로 시원하게 뚫려있습니다.

루프탑에는 텐트 좌석 1개와 테이블들이 다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텐트 좌석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아직 걷지 못하는 랑랑이와 함께 텐트 좌석에 앉아서 편하게 있을 수 있었습니다. 

날이 추워질 때를 대비해서 난로도 구비되어 있고, 담요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원하게 사방이 뚫려 있어서 날이 좋을 때는 루프탑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침 저희가 간 날 날이 좋아서 루프탑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루프탑 좌석들

블레스마콤 맛

저희는 간단히 점심도 함께 하기 위해 샌드위치류에서 카야토스트와 크로크무슈를 골랐고,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들

맛은 모두 괜찮았습니다. 카야 토스트도 고소하고 달콤한 게 맛있었고, 크로크무슈도 치즈가 진득한 게 고소하게 맛있었습니다. 

블레스마콤 총평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고 조용하고 아이 친화적이고 친절합니다. 맛도 있고 여러 방면에서 단점은 거의 찾을 수 없었습니다. 대왕판교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량으로 방문하기도 편리하고 주차도 넉넉합니다. 

날씨 좋을 때 루프탑에서 커피와 디저트 즐기시기에 최적화된 곳입니다. 

텐트좌석에서 랑랑이도 함께했습니다.

 

  • 영업시간
    월~금 09:30 ~ 21:00
    토, 일 12:00 ~ 21:00
    공휴일 12:00 ~ 18:00
  • 대표번호: 070-4105-8124
  • 주차: 건물 앞 전용 주차장에 주차 가능(주말이었는데도 쾌적했음)
  •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118 3층(금곡동 366-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