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고 즐기기(내돈내산)/호캉스

'롯데호텔 서울' 호캉스 클럽 라운지, 조식 후기

솔호랑 2022. 12. 12. 21:47
반응형

'롯데호텔 서울' 호캉스 클럽 라운지, 조식 후기

얼마 전 플라자 호텔을 다녀오기 이전에 소공동에 있는 롯데호텔 서울에 먼저 다녀왔는데 조금 늦은 호캉스 후기입니다. 

롯데호텔 서울은 라운지가 괜찮다고 해서 찾아간 곳이라 라운지와 조식 위주의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최고의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인 롯데호텔 서울은 1,015실 규모를 자랑하며 서울 소공동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명동, 을지로, 청계천 등 서울의 중심 관광지들로의 접근성이 뛰어나 서울 관광을 위한 최적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네 개의 세계적인 인테리어 회사들이 참가하여 설계한 독창적인 인테리어의 객실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클럽 플로어에서는 품위와 정교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따뜻하고 고급의 가족모임과 럭셔리 웨딩, 대규모 국제회의 진행 등의 비즈니스 행사를 위한 최상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고급 레스토랑 또한 국빈 등 VIP 고객을 모시기에 최적의 선택입니다.

롯데호텔 서울 룸 컨디션

문을 열고 키를 꼽으면 커튼이 양옆으로 열리면서 입실을 귀엽게 반겨줍니다. 룸은 역시 깔끔하고 컨디션이 좋았습니다.

특히 좋았던 부분 중 하나는 창문 앞에 소파와 테이블이 있어서 바깥 뷰를 보면서 얘기하거나 룸서비스를 주문해서 먹기에 좋았습니다. 

롯데호텔 룸 컨디션
깔끔한 룸 컨디션

뷰는 특별한 건 없었고, 서울의 빌딩 뷰가 펼쳐져 있습니다. 

묵을 때는 몰랐는데 남산뷰는 따로 요청해야 배정이 가능하고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고 하니, 혹시 남산 뷰를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요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롯데호텔 서울의 뷰
롯데호텔 서울의 뷰

롯데호텔 서울 클럽라운지(Club Lounge)

메인타워 31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는 투숙객 전용 라운지입니다.
• 조식 06:30 ~ 10:00
• 애프터눈 티 15:00 ~ 17:00
• 해피아워 18:00 ~ 20:00

 

롯데호텔을 가면서 라운지 해피아워를 꽤 기대했는데, 결론적으론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핫푸드에 스테이크, 새우, 생선 등 조금 오버해서 웬만한 뷔페 정도의 퀄리티였습니다.

만족스러운 라운지 음식
만족스러운 라운지 음식. 첫접시는 역시 고기죠.
화이트와인엔 해산물이죠!

라운지의 꽃인 주류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일단 기본 생맥주와 시즈널 메뉴 칵테일 2종도 직접 바에서 제조해주셨습니다.

와인은 저희가 간 시기에는 샴페인은 '샴페인 르 마르끼 드 마리악 브릿'이 있었고, 레드와인은 '섭스탠스 카베르네 쇼비뇽', 화이트 와인으로는 '배비치 블랙라벨 말보로 소비뇽 블랑', 로제 와인으로는 '헨켈 로제' 등이 있었습니다. 사실 이거 말고도 더 있었습니다만 사진으로 다 남기지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와인은 잘 모르지만 이곳의 와인들은 다 입맛에 맞았습니다. 역시 제 취향에 가장 맞았던 건 청량한 샴페인이었지만요.

다양한 와인 라인업
다양한 와인 라인업

그리고 클럽라운지는 한시적으로 ~23. 2. 28일까지 자녀 동반 이용이 가능하며, 클럽 라운지 자녀 추가 비용은 별도라고 합니다. 혹시 자녀와 동반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라운지에서의 저녁 야경
라운지에서의 저녁 야경

롯데호텔 서울 라운지 조식

전날 라운지에서 과식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조식의 퀄리티도 너무 괜찮아서 조식을 많이 먹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전날 라운지에 있던 음식들이 일부 겹치긴 했지만 뛰어난 조식 메뉴들이었습니다. 

롯데호텔 조식
롯데호텔 조식

롯데호텔 서울 라운지 호캉스 총평

롯데호텔 서울은 클럽라운지를 기대하고 갔는데 음식, 주류, 분위기, 서비스 하나 빠지는 것 없이 다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라운지 주류 바에서는 바텐더 분도 따로 계셔서 칵테일도 제조해주시고 주류 설명도 해주시고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또 라운지 음식 코너에도 셰프님께서 계속 돌아다니시면서 빠진 음식들이나 음식 퀄리티를 계속 체크하십니다.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은 수영장이 없단 것 정도일 것 같습니다.

제가 발을 좀 다쳐서 밴드가 혹시 있나 여쭤보았는데, 밴드에 말씀드리지도 않았던 연고까지 따로 챙겨주셔서 상처도 금방 나을 수 있었습니다. 이런 사소하지만 사려 깊은 서비스가 감동을 주는 것 같습니다.

또한 옆에 바로 롯데백화점도 있어서 쇼핑하기도 매우 편리합니다. (1박 2일 묵어도 2일째 주차도 하루종일 무료라고 해서 차량 이동 안하고 걸어서 왔다갔다 하기 편리했습니다.)

서울의 호텔로 호캉스를 계획하신다면 롯데호텔 서울을 매우 추천드립니다.  

 

 

롯데호텔 서울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30

★★★★★ · 호텔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