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고 즐기기(내돈내산)/맛집

빵이 맛있는 '더커피빌리지' 대형 카페 아이와 함께 방문 후기(용인 처인구 모현읍)

솔호랑 2023. 4. 24. 21:46
반응형

주말에 아이와 함께 브런치를 먹으러 갈 곳을 찾다가 용인에 있는 '더커피빌리지'에 방문했습니다. 아이 의자도 구비되어 있고 앞에 정원이 있어서 아이가 뛰어놀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용인 죽전에서 멀지 않아서 분당권에서 가기에도 가까운 편입니다.

더커피빌리지 외관
더커피빌리지 외관

 

 '더커피빌리지' 카페 분위기

외부 좌석도 꽤 있어서 날씨가 좋은 요즘에는 바깥 좌석에 앉기 좋습니다. 

바깥좌석
바깥좌석

바깥좌석과 연결된 앞쪽에 작은 정원이 있는데 잔디를 잘 깔아놓아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습니다.

정원 분위기
정원 분위기

실내는 2층으로 이뤄져 있는데, 1층은 베이킹하는 곳과 커피 제조하는 곳이 함께 있어서 넓진 않은데 2층은 단체석도 있고 꽤 넓은 편입니다.

2층에서 본1층/2층

 

 '더커피빌리지' 카페 메뉴판/가격

아메리카노 Hot 4,900원, Iced 5,500원, 카페라테 Hot 6,500원, Iced 7,5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브런치 메뉴는 스테이크 17,000원, 아보카도 연어 바게트 14,500원 등입니다.
브런치와 음료 세트메뉴 같은게 없는 부분이 아쉽네요. 따로 주문하다 보니 가격이 꽤 나갑니다.

메뉴판
메뉴판
베이커리
베이커리 메뉴도 따로 있습니다.

 

 '더커피빌리지' 카페 맛

저희는 브런치를 먹으러 갔기 때문에 '빌리지 듬뿍 스테이크'와 '비프 베이크 보울',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습니다. 
일단 스테이크는 스테이크 치고 가성비가 좋긴 한데 퀄리티가 엄청 뛰어난 편은 아닙니다
비프 베이크 보울은 아이와 함께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아무래도 베이킹을 직접 하는 곳이어서 그런지 이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빵 자체도 맛있고 안에 들어간 비프와 치즈가 굉장히 조화로워서 아이도 맛있게 잘먹더라고요.
여기는 빵을 굉장히 잘하는 곳입니다.

스테이크와 비프 베이크 보울
스테이크와 비프 베이크 보울

 

 '더커피빌리지' 카페 총평

날 좋을 때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카페입니다. 아이 의자도 준비되어 있고,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십니다.
그리고 빵도 굉장히 잘하기 때문에 브런치 메뉴를 드신다면 빵 베이스인 메뉴로 드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음료와 일반 빵을 함께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카페 앞 잔디밭에 앉아 노는 랑랑이

 

  •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 주차: 건물 앞 전용 주차장 있음
  •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오산로 45-49(모현읍 오산리 34-7)
반응형